한국영재교육평가원
KGSEA

2023 AMC 8 안내 사항

유선 상담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시험 당일 포함)
문의: Q&A 혹은 info@kgsea.org 

----------------------------------------------------------------------

Updated: Jan 25, 2023

로그인 후  시험관리 를 통해 학생이 제출한 답안만 우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25일 17:00 이후)
성적 확인 문서는 성적 참조용으로만 사용되며 수상자에게는 별도의 상장이 수여됩니다.
성적 확정과 상장 내역은 미국수학협회 확정 이후 업데이트 됩니다. (평균 4~6주 이상 소요됨.)

성적은 학생들이 제출한 OMR 용지의 판독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중복 답안을 제출한 경우 오답(공란표시)으로 처리됩니다.
개별적으로 재채점을 요청하실 경우 별도의 판독료(20,000원)가 부과됩니다.    

필요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Q&A 를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Updated:
Jan 5, 2023

접수 및 환불 마감 2023년 1월 8일(일) 23:59

시험 당일 고사장 위치 안내, 사진, 신분증, 정보 수정등에 대한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모든 내용은 시험 본부를 통해 별도 확인을 진행하니 세부적인 사항은 고사장 감독관에게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자 정보 관리를 위해 수험표 상의 정보(학년, 학교, 이름 등)은 시험 접수 이후 개인이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수험표를 출력하신 경우라도 재출력 없이 정확한 정보를 기입하시고 회원 정보만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시험 이후 수정된 정보를 반영해 미국수학협회에 정보가 전달됩니다.    

2023 AMC 8 시험일은 2023년 1월 18일(수) 오후 7시~8시 10분입니다.
시험 시간은 40분이며 오후 7시까지 고사장에 입실하시기 바랍니다. 시험 후 학생들의 퇴실은 오후 8시 20분 정도가 됩니다. 

2023년 1월 8일 일요일 오후 6시까지 응시료가 결제되지 않은 학생들은 접수 등록이 자동 취소됩니다. 

AMC 8 응시자는 시험에 응시하기 이전 반드시 수험표를 지참해야 합니다.
시험 관리 페이지에서 수험표를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응시자 로그인 - 시험관리 - 수험표 인쇄 버튼 - 수험표 팝업창 확인 - 수험표출력 클릭

수험표 출력은 1월 9일 오후 6시부터 가능합니다.
미결제 인원은 수험표 출력이 불가능합니다.

응시료 환불 안내 바로가기 
2023년 1월 8일 23:59 이후 응시 취소 및 환불은 절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응시자의 건강에 대한 사유를 포함한 어떠한 사항도 예외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방역 관련 안내 사항
1. 모든 응시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손 소독 및 손 씻기를 통한 개인 위생 점검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시험장 입실 이전 개인별 발열체크와 방문 명부 작성이 진행되며 발열로 인한 특이사항이 발생될 경우 5분 이내 3번의 재확인만 진행됩니다.
3. 50인 이상이 모이는 시험장은 타인과의 접촉을 최대한 방지하기 위해 좌석배정표를 시험장 외부에 게시하지 않으며 좌석번호는 수험표에 기재됩니다.
(서울, 송도, 제주 고사장)
4. 감독관을 통한 수험표 확인 이후 응시자가 개별적으로 좌석에 착성해야 합니다.
5. 학부모님은 시험 이전, 이후라도 시험장에 절대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OMR 카드 작성 안내 
응시자는 학생 서명과 답안만 작성하며 다른 내용은 감독관이 직접 작성을 합니다. 
정확하지 않은 답안 작성으로 인한 오류는 모두 0점 처리됩니다. 
답안지는 연필로 정확히 마킹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필 종류 관계 없음. 
샤프도 사용 가능하나 반드시 정확히 답안을 표시해야 합니다. 
컴퓨터 사인펜 사용 시 오류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응시자 정보 확인 안내 
영문이름과 관련해 빈번한 오류와 동명이인으로 인해 시험 등록 번호로 영문명을 확인하게 됩니다.
시험 응시 이전 영문이름을 비롯한 수험표 상의 개인 정보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AMC 답안지 샘플 확인 (바로가기)

수험표 사진 부착 안내 
사진을 업로드 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수험표에 부착할 수 있는 사진을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응시자 신분 확인 
응시자의 신분 확인을 위해서는 여권이 가장 바람직하며 (유효기간 관계없음) 사진이 있는 각종 신분증을 인정합니다.

시험 준비물
연필, 지우개, 깨끗한 A4 용지, OMR 카드는 연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Only blank scratch paper, rulers, and erasers are allowed as aids.
모든 고사장에 시계가 배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각자 시계를 지참해야 하며 스마트워치는 지참이 금지됩니다.
계산기, 스마트워치, 전화기, 컴퓨터기기, 콤파스, 각도기, 모눈종이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Prohibited materials include calculators, smartwatches, phones, computing devices, compasses, protractors, and graph paper.
주의> 문제의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시험 종료 이후
문제 풀이 용지(메모지 및 책상위에 꺼내놓은 A4 용지) 및 수험표, 좌석배정표는 외부로 가지고 나갈 수 없습니다.
 


고사장 위치 안내
시험일 당일 고사장 위치에 대한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고사장 위치 안내 공지사항 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적 확인 일정
설 연휴 이후 (1월 25일 17:00이후 예상) 시험관리 페이지를 통해 참가자가 제출한 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MC 8 정답:1점, 오답: 0점, 총점: 25점)
성적 결과와 수상 내역은 미국수학협회의 확인 이후 진행되므로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평균 6주 이내) 

시험일 이전 해당 내용을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필요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Q&A 를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