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재교육평가원
KGSEA

접수 안내
- 접수기간 : 2023년 9월 26일(화)~2024년 1월 9일(화)
접수 마감 이후 추가 접수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응시일 : 2023년 1월 19일(굼) 저녁 7시~8시10분(40분 시험)

 
* 마감 전이라도 고사장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접수 : 응시료를 카드로 결제하셔야 수험표 인쇄가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반드시 응시자 성명으로 입금되어야 수험표 인쇄가 가능합니다.
647701-04-026255 국민은행 (한국영재교육평가원)
 
응시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
1. 반드시 온라인 회원가입을 먼저 마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OMR카드에 입력할 본인의 영문 성명과 원서 작성 시 사용할 영문명을 동일하게 작성 하시기 바랍니다.
2. 사진은 최근 사진으로 my Page에 등록하여야 하며 사진이 없는 상태의 수험표를 출력한 응시생은 입실이 불가합니다.
사진이 업로드 되지 않는 경우 수험표에 부착하셔도 괜찮습니다.
3. 접수 신청 후 접수확인 및 수정을 통해 본인의 접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모든 사항을 빠짐없이, 정확하게 작성합니다.
- 본인 또는 보호자의 E-mail 및 핸드폰 번호는 시험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는 것으로 합니다.
- AMC 접수 일정 및 모든 공지 내용은 부모님 핸드폰으로 문자 발송이 됩니다.
  반드시 정확한 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 주소는 평가 후 성적 안내 및 상장 발송에 사용됨으로 세부주소까지 정확하게 기재합니다.

* 본인의 잘못으로 기재된 내용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 한국영재교육평가원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수험표 확인
- 오프라인 시험에만 해당
- 수험표에는 대회장소, 수험번호, 응시부문, 준비물, 인적 사항 및 유의사항이 기재되어 있으므로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응시일 전까지 정확한 영문명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험생 유의 사항
- 시험 당일 19:00까지 입실이 완료될 수 있도록 사전에 도착하여 고사실 및 좌석을 확인합니다.
- 수험표, 신분확인증(학생증, 여권, 기타 증명서)를 필히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모든 답안 작성은 연필 혹은 샤프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22년부터 AMC 8의 문제는 영어와 한국어가 함께 제동되며 사전 사용은 금지됩니다.
- 핸드폰, 전자수첩, 소음을 유발할 수 있는 기기, 기타 본 행사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물품은 금지됩니다.
결제 안내
01. 금액확인 및 온라인 결제 시작 02. 카드사 선택
03. 카드번호입력 04. 개인인증
05. 결제완료
※ 현재 화면은 신한카드의 안심클릭인증의 방법입니다.
각 카드사마다 인증방법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 시 계좌 안내
647701-04-026255 국민은행 (한국영재교육평가원) 응시생 이름 송금 원칙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한국영재교육평가원에 의해 창작된 해당 컨텐츠 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